• 참여방

    울산 원유 받아와서 ipc 돌린다는데 사실일까요
    필요냐똥받이냐 2026-06-19
    찌라시가 도네요
    울산 원유 재고가 많아서 울산원유 받아서 우리회사에서 돌린다던데

    1. 울산 원유 도입시 현 시가로 받아와서 우리 돌리는건지, 아니면 울산 도입 시세대로 받아서 돌리는건지?

    2. 우리가 원해서 하는건지(받아와서 돌렸을때 이익이 나서 돌리는건지),
      울산에서 똥받으라고 해서 받는건지(돌리면 돌릴수록 적자인데 니네가 똥처리해라인지)

    3. 2번에서 후자라면, 결국 울산이랑 연결고리 이렇게 깊은데, 성과급 나누는게 의미가 있는건지..

    1건의 글이 있습니다.
    06.21 11:16  
    여기 이런 글 쓰는 건 의미가 없어요.
    노조가 위원장 헛발질로 이미 회사와 관계가 틀어진 마당에 회사에서 조합과 정보 공유 할 이유가 없죠.
    그냥 팀장에게 물어보는게 빠를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