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노조소개
연혁
집행부
사업계획서
알림방
공지사항
행사일정 및 차량대여신청
사진앨범
선거관리위원회
활동보고 및 문서자료실
노동계뉴스
참여방
조합원 경조사
자유게시판
자료실
노동법령 및 판례
단체협약서
임금협약서
규약 & 규정
노동가요
영상자료실
차량대여신청
노조소개
연혁
집행부
사업계획서
알림방
공지사항
행사일정 및 차량대여신청
사진앨범
선거관리위원회
활동보고 및 문서자료실
노동계뉴스
참여방
조합원 경조사
자유게시판
자료실
노동법령 및 판례
단체협약서
임금협약서
규약 & 규정
노동가요
영상자료실
로그인
회원가입
HOME
>
참여방
참여방
조합원 경조사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조합원 경조사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글답변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옵션
HTML
제목
필수
내용
웹에디터 시작
> > > 찌라시가 도네요 > 울산 원유 재고가 많아서 울산원유 받아서 우리회사에서 돌린다던데 > > 1. 울산 원유 도입시 현 시가로 받아와서 우리 돌리는건지, 아니면 울산 도입 시세대로 받아서 돌리는건지? > > 2. 우리가 원해서 하는건지(받아와서 돌렸을때 이익이 나서 돌리는건지), > 울산에서 똥받으라고 해서 받는건지(돌리면 돌릴수록 적자인데 니네가 똥처리해라인지) > > 3. 2번에서 후자라면, 결국 울산이랑 연결고리 이렇게 깊은데, 성과급 나누는게 의미가 있는건지.. > >
웹 에디터 끝
링크 #1
유튜브, 비메오 등 동영상 공유주소 등록시 해당 동영상은 본문 자동실행
링크 #2
첨부파일
파일추가
파일삭제
첨부사진
상단출력
하단출력
본문삽입
본문삽입시 {이미지:0}, {이미지:1} 형태로 글내용 입력시 지정 첨부사진이 출력됨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작성완료
취소